매터 표준

CSA, 6개 보드 멤버 추가

스마트홈 2023. 12. 7. 11:53
728x90

 

680개 이상의 회원사가 기술 표준을 통해 사물 인터넷(IoT)을 단순화하고 조화를 이루기 위해 협력하는 단체인 연결 표준 연합(이하 "연합")은 글로벌 영향력을 극대화하면서 IoT 혁신의 경계를 계속 확장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알레지온, 에스프레시프, 이브 바이 ABB, 포춘 브랜드(예일/어거스트), 지멘스 슈바이츠 AG, 버라이즌이 얼라이언스 이사회에 합류하여 리더십 역할을 맡게 되어 커넥티드 세계의 미래를 변화시키기 위한 얼라이언스의 노력을 강화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들의 합류로 이사회는 상호운용성 표준의 미래를 형성하는 데 기여할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 참신한 관점을 얻게 되었습니다. 조직 내에서의 이러한 역할 증대는 전 세계 상호운용성에 영향을 미치는 빠르게 진화하는 IoT 환경에서 결속력을 증진하는 데 있어 중요한 진전입니다.

토빈 리처드슨 얼라이언스 사장 겸 CEO는 "새로운 프로모터 회원들은 각자의 업계에서 리더로서 다양한 관점을 구현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얼라이언스 이사회에 합류한 Allegion, Espressif, Eve by ABB, Fortune Brands (Yale/August), Siemens Schweiz AG, Verizon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상호 운용성을 촉진하고 사물 인터넷(IoT)의 성장과 확장을 공동으로 추진하기 위한 이들의 헌신을 높이 평가합니다. 얼라이언스 실무 그룹 내에서 보안, 무선 연결, 산업 혁신, 스마트 홈 솔루션, 네트워크 연결 및 상업 시장을 아우르는 이들의 집단적 경험은 IoT 생태계를 더욱 통합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입니다."

업계 리더로서 각기 다른 분야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지만, IoT의 혁신에 대한 공통된 비전을 공유하고 있어 얼라이언스의 글로벌 리더십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혁신 정신은 전 세계적인 영향력과 함께 얼라이언스의 발전을 위한 핵심 동력으로 남아 있으며, 획기적인 기술을 결합하고 연결의 미래에 무한한 잠재력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얼라이언스 이사회 의장인 무사 운메호파는 "얼라이언스 이사회에 알레지온, 에스프레시프, 이브 바이 ABB, 포춘 브랜드(예일/어거스트), 지멘스 슈바이츠 AG, 버라이즌을 추가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IoT 혁신에 대한 이들의 헌신과 이사회 참여는 시장에서 우리 솔루션의 중요성이 점점 더 커지고 있음을 강조하고, 끊임없이 확장되는 요구와 관점을 해결하기 위한 우리의 공동의 노력을 강조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각자의 말
새로운 프로모터 회원들은 각각 얼라이언스의 미션과 비전에 대한 각자의 공헌을 제시합니다.

"IoT는 흥미진진하고 끊임없이 진화하는 공간이며, 책임감 있게 혁신하고 연결된 세상을 위한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서는 사고의 리더들이 힘을 합쳐야 합니다. 얼라이언스를 통해 의도적으로 투자한 알레지온이 이러한 리더 중 하나라는 사실이 자랑스럽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의 일상 생활에서 진정으로 원활하고 안전한 경험을 창출하기 위해 파트너들과 함께 의미 있는 기여를 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라이언 킨케이드, 앨리전 글로벌 기술, 연결 및 감지 부문 이사

안전 및 보안 분야의 글로벌 선구자인 Allegion은 산업 전반의 혁신을 주도하는 데 있어 점점 더 연결되는 세상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얼라이언스 이사회에 합류한 것은 커넥티드 디바이스 및 시스템, 특히 안전하고 보안이 유지되며 원활한 액세스를 위한 시스템에 미래 지향적인 보안 조치를 통합하는 것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입니다.

"에스프레시프는 최근 커넥티비티 표준 연합 이사회에 가입했습니다. 많은 고객과 개발자가 알고 있듯이, 우리는 연결의 민주화를 강력히 지지하고 믿습니다. 이사회의 일원으로서 우리는 혁신을 주도하는 고객의 규모, 영역, 지역에 관계없이 커넥티드 제품을 개발하는 광범위한 개발자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것을 사명으로 삼고 있습니다. 우리는 얼라이언스의 모든 회원사 및 이사들과 협력하여 이러한 인식을 제고하고 모든 디바이스 제조업체에 도움이 되는 표준 및 SDK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아메이 이남다르, 기술 마케팅 이사, Espressif

세계 최고의 AIoT 솔루션 기업으로서 무선 연결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최첨단 통신 개발에 주력하고 있으며, 무선 컴퓨팅을 활용하여 친환경적이고 다재다능하며 비용 효율적인 칩셋을 개발하는 데 탁월한 능력을 보유하고 있는 Espressif는 얼라이언스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Espressif의 참여는 혁신을 주도하고 글로벌 차원에서 가능성을 확장하는 표준을 설정하는 데 필수적인 역할을 할 것입니다.

"매터 창립 초기부터 선구적인 멤버로 활동해 온 에스프레시브의 지위가 프로모터 멤버로 격상된 것은 스레드와 매터에 대한 우리의 지속적인 헌신과 스마트 리빙의 미래를 만들기 위한 우리의 열정을 인정받은 것입니다. 이 새로운 지위와 이사회 의석을 통해 Eve by ABB는 혁신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스마트 홈 및 빌딩의 개발과 홍보에 기여할 수 있는 더 나은 입지를 갖추게 되었습니다."  팀 뵈스, Eve by ABB 브랜드 및 제품 부문 선임 관리자.

커넥티드 홈 디바이스에 대한 혁신적인 접근 방식으로 잘 알려진 Eve by ABB 엔지니어들은 우아한 하드웨어와 원활한 소프트웨어를 결합합니다. Eve by ABB는 제품 라인에 Thread 및 Matter 기술을 활용하여 스마트 홈 플랫폼 전반에서 상호 운용성과 뛰어난 편안함, 안전 및 효율성 표준을 확보합니다. 이들은 미래 지향적 솔루션에 대한 헌신으로 명성을 쌓아왔으며, 이들의 독특한 관점과 전문성은 얼라이언스 리더십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매터 창립 이래로 저는 매터의 놀라운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특권을 누렸습니다. 우리가 이룩한 인상적인 발전과 점점 늘어나는 제조업체 및 매터 제품 목록을 목격하는 것은 정말 만족스러운 일이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참여하여 Matter의 성장을 지원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케빈 크라우스, 기술 제휴 및 IoT 비즈니스 개발 부문 부사장, 예일대학교 및 어거스트(Yale and August)

포춘 브랜드(예일/어거스트)는 고객이 가장 사랑하는 사람, 장소, 사물을 보호하는 데 전념하는 스마트 홈 리더입니다. 두 브랜드 모두 엔지니어링, 인증, 배포 등 다양한 워킹 그룹에 참여하여 표준을 직접 개발하는 데 도움을 주는 등 처음부터 Matter에 전념해 왔습니다. 예일대학교는 최초의 매터 스마트 잠금장치를 자랑스럽게 출시했으며, 앞으로도 시장 내에서 매터 지원 제품을 확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스마트 빌딩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으며, 이에 따라 기술 표준에 대한 중요성도 커지고 있습니다. 빌딩 자동화 분야의 선도적인 전문가 중 하나인 우리는 IoT 솔루션의 조화와 사용 간소화의 필요성을 잘 알고 있습니다. 동급 최고의 기술을 개발함으로써 지속 가능한 디지털 미래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얼라이언스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은 더 스마트하고 자율적이며 지속 가능한 세상을 향한 또 하나의 중요한 발걸음입니다." 클라우스 웨히터, 표준화 관리, 지멘스 스위스 AG

스위스 인프라의 탈탄소화 및 디지털화 분야에서 선구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지멘스 슈바이처는 1894년 이래로 수백만 명의 일상생활을 변화시켜 왔습니다. 현재 약 6,000명의 직원과 30,000명의 고객이 에너지, 산업, 모빌리티, 건축 기술 및 의료 분야에서 혁신적인 미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멘스 슈바이처는 목적이 있는 혁신적인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으로서 IoT 혁신을 위한 얼라이언스의 비전을 실현하는 데 있어 소중한 파트너입니다.

"버라이즌은 가정 내 원활한 IoT 연결을 구축한다는 우리의 사명을 위해 얼라이언스 및 회원사들과 협력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버라이즌은 다양한 리더십 역할을 맡고 있는 60개 이상의 산업 그룹 및 표준화 기구와 동일한 수준의 헌신과 노력으로 얼라이언스의 성공에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수백만 개의 무선 및 유선 장치를 개발하고 마케팅한 광범위한 경험을 바탕으로 강력한 IoT 생태계를 구축할 것입니다." 무사 카짐 구벤, Verizon 디바이스 기술 부문 이사

업계 리더로서 Verizon의 입지는 연결된 생태계를 구현하는 데 있어 네트워크 인프라의 필수적인 역할을 강조합니다. 이들의 관점, 경험, 기여는 얼라이언스가 전 세계의 다양한 IoT 연결 환경에 맞는 상호 운용 가능한 표준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함께하면 더 좋습니다
새로운 프로모터 회원들의 집단적 지혜는 표준을 설정하고 다양한 산업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한 다차원적 접근 방식을 촉진합니다. 이러한 선구적인 기업들과 기존 회원사들의 노력이 합쳐져 연결성 표준 연합은 지속적인 영향력을 발휘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는 원활하게 연결되고 상호 운용 가능한 세상이라는 얼라이언스의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중요한 발걸음이 될 것입니다.

얼라이언스의 프로모터 기업 전체 목록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